본문 바로가기
리뷰

천안 돼지게티 신방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by ttsp82 2022. 6.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즐겨먹는 배달 음식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돼지게티 인데요!

 

이미 유명해서 아실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알게 된 지 얼마 안 돼서ㅎㅎ 저 같은 분들을 위해 리뷰 남깁니다!

 

제가 처음에 시켜 먹었을 때는 돼지게티만 페퍼로니를 추가해서 먹었었는데,

 

여러 번 먹다 보니 제일 좋은 조합을 찾은 거 같아서 이 조합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죠!

 

제가 시킨 메뉴는 실속 있게 푸짐하게 세트이고, 가격은 18,900원 + 배달료 3천원입니다.

 

스파게티는 로제 치즈함박 2인, 맵기는 기본맛, 사이드는 콘치즈와 주먹밥으로 선택했습니다!

 

돼지게티 신방점 리뷰

우선 메인 메뉴인 돼지게티부터 설명해드리면 솔직히 고급진 파스타 맛은 아니지만,

 

면이 탱글해서 식감이 좋고, 무엇보다 면에 양념이 잘 베여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그리고 파스타 이외에는 치즈함박, 펜네(특이한 파스타 면), 소시지, 치즈토핑, 떡, 버섯 소량이 들어있습니다.

 

다 맛이 괜찮지만 제가 추천드리는 건 로제인데요.

 

맵기도 기본 맛으로 했는데, 기본맛이라도 어느 정도 매운맛은 있는 편이고

 

맵찔이인 저도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 만큼 맛있게 맵습니다. 굳이 비교하면 신라면 정도? 

 

매운 거 잘 드시는 분들은 맵기 단계를 올리시고, 불막창과 페퍼로니 같이 추가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돼지게티 세트 사이드메뉴

 

그리고 주먹밥은 객관적으로 보면 좀 짭짤하긴 한데, 저는 맛있었습니다.

 

참치마요, 스팸마요 같은 삼각김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 좋아하실 것 같아요!

 

콘치즈는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쉽긴 했는데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으면 좀 낫습니다.

 

그리고 후식 과자도 챙겨주시는데, 대체적으로 먹을만합니다.

 

그리고 치즈볼은 배민 리뷰 이벤트로 받았고, 사이즈가 너무 작고 볼품없어 보여서 기대 안했지만

 

생각보단 맛이 괜찮았습니다(타 프랜차이즈에 치즈볼에 비하면 아쉽긴 합니다^^). 

 

평소 두찜에 나온 로제 찜닭 파스타나, 트러플 크림 파스타를 자주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가격으로 보나 맛으로 보나 돼지게티가 한수 위인 것 같습니다.

 

두찜은 개인적으로 먹다 보면 좀 부하고 물리는 느낌이 있는데, 이건 그런 느낌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세트로 주문하니 국물게티 단품으로 먹을 때 보다 훨씬 먹을 것도 다양하고 좋더라고요.

 

마지막으로 혹시 포장을 할 계획이신 분들은 간판이 돼지게티가 아닌,

 

청담주막옛날통닭으로 돼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한번 포장하러 갔다가 좀 당황하긴 했는데,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부담 없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 보세요!

 

댓글